대여업체중개

다양한 종목을 가지고 있는 해외선물에 투자하기.

AS.Futures 2021. 11. 23. 10:30

안녕하세요

 

국내투자자들 중에서도 CME(시카고상품거래소)에 상장되어있는 다양한 종목의 해외선물에 투자하고 있는 분들이 많죠.

 

해외선물의 상품에는 이미 많이들 알고계신 S&P나 나스닥같은 지수상품부터 오일과 금속 에너지등과 관련된 다양한 상품이 있으며 풍부하고 활발한 거래량과 변동성을 보이고 있기에 그 수익성이 상당히 좋은 상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수익성이 좋은 투자상품일수록 그에 따른 리스크도 비례하여 커지기 때문에 좀 더 안정적인 투자를 원하시거나 조보투자자라면 해외선물거래에 임하기전에 국내선물에 먼저 투자해 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렇게 많은 투자자들이 다양한 상품에 투자하기 위해 증권사가 아닌 해외선물 대여계좌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저렴한 증거금으로 증권사를 통한 투자보다 좀더 높은 레버리지를 활용할 수 있으며 파생양도세 등의 세금에도 부담도 없기 때문일 것 입니다.

 

상황이 그렇다보니 해외선물 대여계좌에 관심을 가지는 투자자들이 많긴하지만 사실 특정업체의 계좌를 이용하여 투자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문제가되는 사건사고도 빈번히 발생하고 있습니다.

 

안전한 해외선물 대여계좌 업체를 선택하여 투자하신다면 장점도 많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불량대여계좌 업체의 사고들로 인해 운영되고있는 모든 업체가 현재 불량업체라는 인식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면 안전한 해외선물 대여계좌 업체의 조건엔 무엇이 있을까요? 증권사와 연계된 실거래 업체라 할 수 있습니다.

 

투자자들의 투자금이 아닌 증권사와 동일하게 성격으로 수수료가 업체의 수익이 되기 때문에 시중에 운영되는 해외선물 대여계좌 업체 중 가장 안전한 업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증권사와 연계된 실거래 업체라고 하여도 투자상품자체가 높은 리스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본인의 매매실력을 키우지 않고 투자가 아닌 투기성향을 띄는 거래가 이루어진다면 손실의 확률이 높습니다.

 

해외선물은 특징상 양방향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흡사 도박과 유사한 매매방식을 보기도 합니다.

 

시장가격의 변동요인을 자신만의 노력으로 알아가는 것이 아니고 도 아니면 모 처럼 순간의 느낌으로 포지션에 진입하신다면 한순간 자신의 투자원금이 전액 손실날 수 있습니다.

 

본인의 노력과 고찰이 없다면 해외선물투자는 절대 성공하기 어렵다는 것을 인지하여 철저한 노력으로 투자에 임해야만 하겠습니다.

 

그리고 해외선물 대여계좌는 증권사보다 증거금이 저렴하여 로스컷의 위험이 높으며 또한 수수료부분도 증권사보다 높게 책정되어 있습니다.

 

로스컷은 곧 본인의 손실을 의미하기 때문에 계약을 운용하기위한 최소의 증거금보다는 여유자금을 미리 준비하여 투자하는 것이 좋으며, 높은 수수료지불해야 하는만큼 잦은 포지션진입과 청산으로 수수료를 올리기 보다는 하루에 거래할 횟수를 미리 정하여 투자에 임하는것이 좋습니다.

 

해외선물 대여계좌업체는 사설로 운영되는 업체입니다.

 

따라서 현재 합법적으로 운영되는 곳은 아니지만, 분명한 것은 많은 투자자들이 이미 대여계좌 업체를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안전성부터 체크해야만 하겠습니다.

 

담당자와의 상담을 통하여 수수료와 레버리지 조절, 손실금 반환여부 등 몇가지만 질문하여도 확인이 가능하니 저렴한 수수료를 제시하고 손실금 반환으로 거래되는 대여계좌 업체는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현재 해외선물 대여계좌 업체 중에서는 증권사와 연계된 실거래 업체가 가장 안전하며 이런 업체에서는 레버리지를 조절하거나 당연하게도 손실금 반환이 불가능하며 증권사보다 수수료가 높게 책정되어 운영되어 지고 있습니다.

 

가상거래 불량업체의 경우 투자자들의 손실금이 업체의 수익이되며, 투자자들이 수익이 발생할 수 없는 운영구조인 경우가 많지만 증권사와 연계된 실거래 업체의 경우 투자자들의 손익과는 전혀 상관없이 수수료만으로 수익이 발생되기 때문입니다.